Little Known Facts About 호치민 유흥.

남부를 대표하는 대도시 호치민은 프랑스 식민지 시절의 유럽적인 아름다움과 베트남 전통 문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습니다. 이곳은 건축물부터 종교, 생활, 음식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동양과 서양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, 베트남의 과거와 현재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도시이기도 합니다.

하지만 호치민에서는 워낙 가라오케 문화가 발달해서 그닥 활성화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.

어떤 사람은 상류가라오케, 중상가라오케, 하급가라오케, 외국인가라 등등으로 분류하고 어떤 사람은 로컬가라, 한가라, 쭝가라 등으로 분류합니다.

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

ㄲㄱㅇ에 따라 ㅂㅈㅇ냄새가 나는 애들도 있지만,, 이건 뭐 한국도 마찬가지니까요

그러나 아이들과 함께 나갈 때 필리핀처럼 바파인을 하지는 는 건 아니고 일하는 아이들과 적당히 쇼부가 되고 마음만 맞으면 오케이~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

베트남/호치민 ㄲㄱㅇ, 베트남/호치민 여행, 호치민 딸기 때밀이, 베트남/호치민 가라오케, 베트남유흥, 호치민 밤문화, 호치민 마사지, 베트남 여행의 꿈 read more 카페, 베트남/호치민 데이트, 베트남/호치민 밤문화, 호치민 ㄲㄱㅇ, 베트남 여꿈 카페, 베트남 밤문화, 호치민ㄲㄱㅇ, 호치민여행, 베트남여행, 호치민 풍투이, 호치민 린체리, 베트남/호치민 유흥, 호치민 비엔동, 최근글과 인기글

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.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/글/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.

호치민밤문화 의 메카가 가라오케였다면 의 클럽은 충분히 두번재 선택지가 될 수 있는 유흥문화입니다.

맥주 한 잔을 즐기더라도 추가적으로 돈을 들이지 않고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.

킹덤 가라오케는 모든 인테리어 디테일을 생생하고 섬세하게 재현하여 진정한 의미에서 유럽을 여행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합니다.

가장 위에서 설명한 가라오케를 베트남에서는 가라오케옴으로 부르거나, 식당옴 (정말 식당입니다.) 등 다양한데 거의 없어졌기때문에 찾으실만한 가치가 없으실 겁니다.

아주 많이 비위생적이고 막장인 곳입니다. 실제로 막장가라라고도 부릅니다.

카페옴이란 카페 = 커피 , 옴 = 껴앉다 라는 뜻의 배트남어입니다. 말 그대로 그냥 카페에서 껴앉고 같이 맥주나 콜라 먹는 장소이며, 협의에 따라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